메인메뉴

Customer center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전화주세요. 24시간 전문상담원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립니다.


A/S고객센: 1588-1813

 

제품보증

01본제품은 엄격한 품질관리 및 검사과정을 거쳐서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02
본제품의 이상 발생시 구입 후 정상적으로 사용하신 상태에서 1년간 무상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보증기간 이내라 하더라도 본 보증서내의 유상 서비스 안내에 해당하는 경우는 서비스 요금(수리비+부품비+출장비)을 받고 수리해드립니다.
03본 보증서는 국내에서만 유효합니다.
04수리를 요할때는 보증서를 꼭 제시하십시오.
05보증서는 재발행 하지 않으므로 소중히 보관하십시오.
06
본제품을 출입문에 설치한 후 중대한 결함으로 인한 고장이외에는 반품/교환하실 수 없습니다.
(소비자 피해보상기준에 준합니다.)
01우선 연락하시기 전에 사용설명서상의 사용법 및 고장시 확인사항을 다시 한번 확인해 주시기바랍니다.
02
그래도 이상이 있을때에는 사용을 중지하고 구입대리점/본사로 연락해 주십시오.
* 직접 수리를 하시게 되면 위험합니다.
* 연락하실때에는 아래 내용을 알려주십시오.
03모델명, 구입일자, 구입처
04주소, 성명, 전화번호, 자택위치(주소)
05고장증상(자세히)
소비자보상내역
보상기간 내보상기간 이후
정상적인 사용상태설치후 1년 이내 고장 발생시무상수리유상수리
동일하자에 대해 2회 발생 시무상수리유상수리
수리용 부품이 없는 경우제품교환
제품교환
(정률감가삼각에 의함)
소비자의
고의 및 과실 경우
건전지 교체 잘못, 입력방법 미숙 등의 사용자 실수에 의한 출장시유상수리유상수리
건전지 등 소모품 교환유상수리유상수리
소비자의 고의 및 과실 경우 유상수리 제품의 본래 목적이외의
사용으로 인한 고장 및 파손
유상수리유상수리
* 주의 : 보증기간은 구입 후 1년 입니다.(반드시 보증서에 구입일을 명기하십시오.)
서비스 요금은 정부에서 재정한 소비자보호법을 기준으로 소정의 요금을 청구하고 있습니다.
(소비자 보호법 소비자 피해보상기준 제5조에 의거)
서비스 요금은 부품비,출장 수리비의 합계액으로 구성되며, 각 요금의 결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서비스 요금 = 부품비 + 출장수리비(수리공수)
무상수리
제품보증기간중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성능, 기능성의 고장 발생시(1년이내)
유상수리
제품보증기간이 끝난 경우 및 무상수리 기간중 당사에서 정한 다음의 경우
사용법 문의를 위한 출동
명백한 하자 없는 제품이상 여부 점검요청
외부적 충격에 의한 파손
소비자 건전지 교체중 커버 파손시
설치불량으로 인한 재설치 요구(트런트 위치 수정)
사용미숙에 의한 경우에 해당할 경우
비밀번호 분신(키분실)로 인한 서비스요청
소비자 직접설치에 의한 작동이상
건전지 삽입 불량/불량건전지 사용에 의한 작동 불량
화학약푼 사용에 의한 동작 불량 및 품질 이상
화학약품 사용에 의한 동작 불량 및 품질 이상
부품비
부품비는 제품을 수리하는데 부품교체를 할 경우 소요되는 부품가격을 말함(부품가는 부가세 10%가 포함된 가격입니다.)
출장 수리비
출장 수리비는 유료수리 대상 제품에 적용되며, 제품을 수리하는데 필요한 수리 난이도(시간)에 따른 순수 기술료에 소정의 출장비를
합산한 금액을 말합니다.